CAFE

[기타]강아지에게 햄버거를 먹인이유

작성자무주식상팔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52,154 목록 댓글 42

출처: 여성시대 무주식상팔자



https://youtube.com/shorts/YDhjn1PjqLA?si=ZDEOOE8Dja-PXS-9

18년 함께한 리트리버래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파이어 | 작성시간 26.06.16 우리 애기는 시츄였는데 하도 먹는거 좋아해서 강아지별 가기 전날까지 한우 투쁠 육회 먹고 갔는데ㅋㅋㅋㅋ 얼마나 효자인지 잘먹고 잘자다가 갔어! 많이보고싶다..
  • 작성자잠자는숲속의가나디 | 작성시간 26.06.16 나도 그냥 엄청조금이지만 다줘
    나중에 후회할까봐
    새우도주고 광어도주고 소고기도주고 다줘 엄청조금씩만
    오늘은 전복줬어 ㅎㅎ
  • 작성자오래오래또래 | 작성시간 26.06.17 나도 우리강아지 12살 되고나서부턴 아이스크림도 맛보게하고 뻥튀기도 맛보게 해 근데 안먹더라.. 입맛에 안맞나봐;
  • 작성자이루아오야이수우우 | 작성시간 26.06.17 저렇게 잘 먹으면 못 보낼 거 같아.... 삶에 의지가 있는 거 잖아ㅠㅠㅠ
  • 작성자쓰레기는 쓰레기통에 | 작성시간 26.06.17 우리 고양이는 동병에서 이제 나이 많으니까 간식 주지 말라고 해서 안줬었는데 이번에 암 걸리니까 이제 간식 마음껏 주래서 간식 막 주는 중 설사만 안하면 다 먹여도 된다고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