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그거처럼 보여서 디자인 바꾸는 게 좋을 것 같아 작성자(본인 닉네임)))|작성시간26.06.16|조회수72,718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6524828568625456X의 うら🍼✨님(@kogaoninareruyo)アレに見えるからデザイン変えた方がいい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무너무나무 | 작성시간 26.06.16 바선생이었는데 분명 작성자물에사는베짱이 | 작성시간 26.06.16 킬라맞고 뒤집어져서 알집떼내려고 발악하는중인 미국바퀴같음 작성자제로콜라라니까요?? | 작성시간 26.06.16 바선생을 파는게냐? 작성자햄부기컴퍼니 | 작성시간 26.06.16 ㅁㅊ 집에 있는데 한번도 그생각못해봄 작성자책읽다잠들다 | 작성시간 26.06.17 뭔가 했네댓글보고 바선생 닮은줄 알았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