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술하고 느낀건데 한국 신호등 겁나 짧아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6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퇴사퇴사퇴사 작성시간26.06.16 다리에 깁스해서 목발 짚을때 진짜 울고 싶었음 원래 걸음은 ㅈㄴ 빨라서 아무렇지도 않게 다녔는데 아프고 나니까 왜 몸 불편한 분들이 거리에 없는지 아주 잘 알게됨
  • 작성자 비닐류 작성시간26.06.16 진짜? 유럽여행갔을 때 엄청 짧아서 놀랐는데..생각처럼 딱히 보행자 기다려주지도 않고..
  • 작성자 추광구 작성시간26.06.16 맞아 나도 재작년에 깁스하고 처음 알았어 너무 짧더라ㅜ 그리고 버스에서도 양보 진짜 안해줌...
  • 작성자 검은고양아 작성시간26.06.16 나도 복강경 수술하고 이동권의 소중함을 깨달았잖아. 신호등 중간에 바뀌고 지하철에서 에스컬레이터 엘레베이터로 이동하려면 엄청 돌거나 고장임. 반은 에스컬레이터인데 나머지 반은 계단일때 몇번이나 절망했다
  • 작성자 광안리뷰 작성시간26.06.16 나도 애가져보니 공감… 빨리 걷는다고 걷는데도 아슬아슬하거나 빨간불됨ㅜ
  • 작성자 Nikeee 작성시간26.06.16 ㅇㅈ 노인분들 편하게 건너질 못해 다들 핢핣 될거면서 왜케 짧냐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