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를 한 번 받아본 사람에게는 상처에 대한 강박이 생긴다.twt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오이구 작성시간26.06.16 근데 상처를 여러번 받은 사람에겐 굳은살이 생겨!이제 이 정도 상처는 감당할 수 있다는 자신감그니까 겁내지말고 상처 스택 쌓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데이오트라떼 작성시간26.06.16 어떤 상처는 문을 열어야만 나을 수 있어. 통풍이 안 되면 곪으니까... 한편으로 모든 상처가 꼭 나아야 하는 걸까? 그게 인생이 내게 남긴 무늬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선만두 작성시간26.06.16 그냥 외로운게 나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인서 59 작성시간26.06.16 하지만 상처가 반복되면 굳은살이 생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국산 잠홍 작성시간26.06.16 평생 저렇게 살았는데 답답해서 걍 상처 받으려고 ㅋㅋㅋ 내 인생 살고싶음 과거가 나를 막는 인생을 살고 싶진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쿠렐레랄라 작성시간26.06.16 ㄹㅇ회피형에 자기방어 개심한데 좀 답답하긴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씩한햇빛 작성시간26.06.16 어 나 이거 인정해ㅇㅇ근데 사람에 대한 어떠한 상처는 되돌리기도 힘들게 너무 깊숙이 박혀다른 경험에 의한 상처는 겪으면 된다고 생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갸거겨 작성시간26.06.16 나도 평생 안그러다가 한번 죽을만큼 힘들어본 후로는 그렇게 싫어하던 회피형 비슷하게됨..ㅜㅠㅜ 상처받을거같으면 머릿속에 ptsd처럼 숨막히고 피하게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세먼지나쁨 작성시간26.06.16 얼마나 더 상처받아야 굳은살이 생길까 난 계속 덧나서 스치기만해도 아픈상태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뽀검 작성시간26.06.16 상처받을 느낌을 받거나 그런 상황이 올거같으면 그냥 뭘 해보려는 시도도 안하고 가족이든 친구든 애인이든 그냥 마음이 식어버리고 바로 뒤돌아버림 거기서 멈추게됨 그냥 나 혼자인채가 훨씬 나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이흐르는밤 작성시간26.06.16 개ㅇㅈ 그래서 난 되도록 사람을 안만나려고함...사회생활은 하고 정말 친한 친구들도 1년에 한 번 정도만 딱 만나는 정도...그냥 사람 만나는게 힘들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고양이 작성시간26.06.16 상처 받을수 있고 치유받을수도 있어 시니컬해지는 거보다 회복하는게 중요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굽시늬우스의 띠 작성시간26.06.16 지금 내 상태야... ㅜㅜㅜ 시간이 약이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상한 음식 지원이 필요합니더 작성시간26.06.16 어릴때 가족 잃은 후로 동물도 못키워잃을까봐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