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상처를 한 번 받아본 사람에게는 상처에 대한 강박이 생긴다.twt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오이구 작성시간26.06.16 근데 상처를 여러번 받은 사람에겐 굳은살이 생겨!
    이제 이 정도 상처는 감당할 수 있다는 자신감
    그니까 겁내지말고 상처 스택 쌓자~!
  • 작성자 올데이오트라떼 작성시간26.06.16 어떤 상처는 문을 열어야만 나을 수 있어. 통풍이 안 되면 곪으니까... 한편으로 모든 상처가 꼭 나아야 하는 걸까? 그게 인생이 내게 남긴 무늬인데.
  • 작성자 내가선만두 작성시간26.06.16 그냥 외로운게 나아
  • 작성자 허인서 59 작성시간26.06.16 하지만 상처가 반복되면 굳은살이 생기지
  • 작성자 미국산 잠홍 작성시간26.06.16 평생 저렇게 살았는데 답답해서 걍 상처 받으려고 ㅋㅋㅋ 내 인생 살고싶음 과거가 나를 막는 인생을 살고 싶진 않음
  • 작성자 우쿠렐레랄라 작성시간26.06.16 ㄹㅇ회피형에 자기방어 개심한데 좀 답답하긴 해
  • 작성자 씩씩한햇빛 작성시간26.06.16 어 나 이거 인정해ㅇㅇ
    근데 사람에 대한 어떠한 상처는 되돌리기도 힘들게 너무 깊숙이 박혀

    다른 경험에 의한 상처는 겪으면 된다고 생각해!
  • 작성자 가갸거겨 작성시간26.06.16 나도 평생 안그러다가 한번 죽을만큼 힘들어본 후로는 그렇게 싫어하던 회피형 비슷하게됨..ㅜㅠㅜ 상처받을거같으면 머릿속에 ptsd처럼 숨막히고 피하게돼
  • 작성자 미세먼지나쁨 작성시간26.06.16 얼마나 더 상처받아야 굳은살이 생길까 난 계속 덧나서 스치기만해도 아픈상태야
  • 작성자 박뽀검 작성시간26.06.16 상처받을 느낌을 받거나 그런 상황이 올거같으면 그냥 뭘 해보려는 시도도 안하고 가족이든 친구든 애인이든 그냥 마음이 식어버리고 바로 뒤돌아버림 거기서 멈추게됨 그냥 나 혼자인채가 훨씬 나아서
  • 작성자 별이흐르는밤 작성시간26.06.16 개ㅇㅈ 그래서 난 되도록 사람을 안만나려고함...사회생활은 하고 정말 친한 친구들도 1년에 한 번 정도만 딱 만나는 정도...그냥 사람 만나는게 힘들어ㅠ
  • 작성자 날아라고양이 작성시간26.06.16 상처 받을수 있고 치유받을수도 있어 시니컬해지는 거보다 회복하는게 중요해
  • 작성자 굽시늬우스의 띠 작성시간26.06.16 지금 내 상태야... ㅜㅜㅜ 시간이 약이겠지
  • 작성자 안상한 음식 지원이 필요합니더 작성시간26.06.16 어릴때 가족 잃은 후로 동물도 못키워
    잃을까봐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