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살면서 처음 보는 에어컨 설치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6|조회수95,771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al3eez/status/2066457058249974190?s=46고장날거라는 의견이 지배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꾸벅졸음숲 | 작성시간 26.06.16 방향도 바람이 창문을 향하네 창문 시원해지라고 작성자굽시늬우스의 띠 | 작성시간 26.06.16 그냥 스탠드형을 사지 왜? 저거 물빠지는거 괜찮나? 고장날꺼 같은데? 작성자응아가리닫고말해 | 작성시간 26.06.16 드레인 방향을 바꾸면 ㄱㅊ을 거 같은데? 작성자움칫 | 작성시간 26.06.16 누수레전드 작성자퓨바옹 | 작성시간 26.06.17 온풍기라던데 온풍기는 ㄱㅊ다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