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1열] 경쾌한 한국형 청춘 재난 영화, <엑시트> 작성자약영아니고강영|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약영아니고강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따따따 따따 따 따따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래미안라 그란데 작성시간26.06.16 다 공감진짜 '재미있게' 본 재난영화는 이거밖에 없어ㅋㅋ 무겁지 않은 재난영화ㅋㅋ재난영화에 꼭 나오는 가족들간의 신파 요소도 최소화 했고 그러면서도 인간성은 보여줬음아직도 기억나는게 학원에 갇힌 어린애들한테 구조기회 양보하면서 무서워서 펑펑 우는거숭고한 희생이 아니라 인간적인 선택으로 너무 잘 보여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캭피 작성시간26.06.16 재난영화임에도 가볍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각할 요소가 많은 영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CAPPY 작성시간26.06.16 ㄹㅇ 쓸데없는 빌런캐 없는게 좋음 빌런 현실에도 많은데 굳이 미디어에서까지 봐야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뭘봐요증말 작성시간26.06.16 재미도 있는데 모스부호도 배워가는 영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치얼그레이 작성시간26.06.16 스토리도 깔끔하고 재밌고 메시지도 있고 정말 좋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욘세비만세 작성시간26.06.16 한국영화 웬만하면 잘 안보는데 이건 잘 만들었어ㅋㅋ 웃기려고 의도하지 않은데 웃기고 CJ신파감성 없어서 좋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만편한세상 작성시간26.06.16 ㄹㅇ민폐캐 딱히 없음, 여자 들러리로 안 쓰기가 제일 좋았음 여성 서사도 좋아하는데 동등한 관계라는 게 걍 좀 짜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선설의마지막희망 작성시간26.06.16 너무 좋앗음 ㅠㅠㅠㅠ 천만 갓어야햇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집 강아지는 몹쓸 강아지 작성시간26.06.16 회사에서 또래들끼리 단체로 관람하러 갔었는데 진심 너무 재밌게 보고 나왔음 ㅋㅋㅋ 이런 재난영화 또 만들어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띠리리리띨리리 작성시간26.06.16 제일 좋아하는 코미디?영화중 하나.이 영화덕에 재난상황에서 sos칠수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BZ주연 작성시간26.06.17 구해지고 싶으먄서도 어린학생들 낮은층에 있는학생들 손짓해서 먼저 태우는것도 너무너무 좋았어 쥔공들을 있는힘껏 응원하게됐어 청춘들 다 힘냈으면 좋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