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방구석1열] 경쾌한 한국형 청춘 재난 영화, <엑시트>

작성자약영아니고강영|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약영아니고강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따따따 따따 따 따따따
  • 작성자 래미안라 그란데 작성시간26.06.16 다 공감
    진짜 '재미있게' 본 재난영화는 이거밖에 없어ㅋㅋ 무겁지 않은 재난영화ㅋㅋ
    재난영화에 꼭 나오는 가족들간의 신파 요소도 최소화 했고 그러면서도 인간성은 보여줬음
    아직도 기억나는게 학원에 갇힌 어린애들한테 구조기회 양보하면서 무서워서 펑펑 우는거
    숭고한 희생이 아니라 인간적인 선택으로 너무 잘 보여줌
  • 작성자 스캭피 작성시간26.06.16 재난영화임에도 가볍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각할 요소가 많은 영화
  • 작성자 SCAPPY 작성시간26.06.16 ㄹㅇ 쓸데없는 빌런캐 없는게 좋음 빌런 현실에도 많은데 굳이 미디어에서까지 봐야하나
  • 작성자 뭘봐요증말 작성시간26.06.16 재미도 있는데 모스부호도 배워가는 영화
  • 작성자 피치얼그레이 작성시간26.06.16 스토리도 깔끔하고 재밌고 메시지도 있고 정말 좋았어..
  • 작성자 비욘세비만세 작성시간26.06.16 한국영화 웬만하면 잘 안보는데 이건 잘 만들었어ㅋㅋ 웃기려고 의도하지 않은데 웃기고 CJ신파감성 없어서 좋았음
  • 작성자 지만편한세상 작성시간26.06.16 ㄹㅇ민폐캐 딱히 없음, 여자 들러리로 안 쓰기가 제일 좋았음 여성 서사도 좋아하는데 동등한 관계라는 게 걍 좀 짜릿
  • 작성자 성선설의마지막희망 작성시간26.06.16 너무 좋앗음 ㅠㅠㅠㅠ 천만 갓어야햇는데
  • 작성자 우리집 강아지는 몹쓸 강아지 작성시간26.06.16 회사에서 또래들끼리 단체로 관람하러 갔었는데 진심 너무 재밌게 보고 나왔음 ㅋㅋㅋ 이런 재난영화 또 만들어줘요
  • 작성자 띠리리리띨리리 작성시간26.06.16 제일 좋아하는 코미디?영화중 하나.
    이 영화덕에 재난상황에서 sos칠수있음
  • 작성자 TBZ주연 작성시간26.06.17 구해지고 싶으먄서도 어린학생들 낮은층에 있는학생들 손짓해서 먼저 태우는것도 너무너무 좋았어 쥔공들을 있는힘껏 응원하게됐어 청춘들 다 힘냈으면 좋겠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