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피부 좋은 사람들 거의 건성피부라고 생각하는 달글

작성자해삼멍게|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9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윤외괴인 작성시간26.06.16 22 그리고 빨리 늙음
  • 작성자 아니근데진짜ㅗ 작성시간26.06.16 존나 건조한테 유분 개처많음 수부지 ㅎㅎ
  • 작성자 썸머드림 작성시간26.06.16 수분크림 뭘써도 금세 기름폭발에 코에 좁쌀 개많이남ㅠ 장점하나는 외국 나가서 석회수물에는 크게 탈 없는거 맞긴해ㅋㅋ
  • 작성자 8523126 작성시간26.06.16 건성도 여드름 ㅈㄴ 나고 모공 커요 거기다 개예민하고 피부 얇음
  • 작성자 cjeinv 작성시간26.06.16 이소티논만 먹어봐도 ㅋㅋ 난 악지성인데 개 예민해서 좀 영양감 있는 팩하면 얼굴 실시간으로 빨개지고 열감 존나오름 팩하고 세수하는 사람 여기있어요 좀만 무겁게 기초하면 좁쌀 폭발하고 좀만 벅벅 닦으면 피부염남
  • 작성자 원서를 읽자 작성시간26.06.16 여드름약먹으면 건성됨 끊으면 다시 기름좔좔
  • 작성자 나쵸치즈맛 작성시간26.06.16 진짜 건성을 못봤군,,,,
  • 작성자 회사가기싫다..... 작성시간26.06.16 그저 부러워
  • 작성자 꽁치조림 작성시간26.06.16 극건성은 겨울에 미침 얼굴 몸만 건조한게 아니라 두피까지 건조해서 샴푸하기 전에 두피팩..(안그럼 껍질 일어나서 비듬인간됨) 바디워시 후엔 바디로션 바디오일 흡수 얼굴에 쳐발해도 겨울바람 맞으면 갈라져서 민감홍조에 각질제거.. 그나마 여름엔 좀 살 것 같음
  • 답댓글 작성자 올페 작성시간26.06.16 ㄹㅇ 바디로션 365일 바르는데 안발라도 되는 몸도 있대서 개놀랬어 겨울에 안발라도 멀쩡하다니 개부럽 ㅠ
  • 작성자 셜록홀즈 작성시간26.06.16 나 지성인데 항상 여드름쟁이이다가 20후반 되면서 피부 엄청좋아졌어 기름이 줄어서그런가 ㄷㄷ
  • 작성자 탕탕탕후루루루루 작성시간26.06.16 건성은 주름관리 잘해야해 ㅠ그리고 파데 다떠 잘못사면 매트하고 건조해서
  • 작성자 귤자몽오렌지 작성시간26.06.16 건성인데 피부 찌그러진 비닐 같아요,, 난 반대로 지성 수부지가 관리 잘하면 어려보이고 피부 도톰해서 맑고 예쁘다 생각했어!
    건성은 좀 톤도 다운되기 쉽고 피곤해보이기 쉬워서
  • 답댓글 작성자 Fjjjrkrkr 작성시간26.06.16 222 늙어보임
    그리고 나이드니까 확 감
  • 작성자 오뚜기 짜장면 작성시간26.06.16 지성이 피부 주름 덜지면 뭐함 이미 얼굴이 곰보임 흉터 존나 많아 심지어 패이기만 했냐? 튀어나오는 흉터도 있어서 얼굴 걍 화산인데 주름 좀 없다고 티나겠냐고..이미 좆창났는데 화난여성 아닙니다 슬픈여성입니다..
  • 작성자 남규홍 작성시간26.06.16 둘다 되어본 사람인데….
    시간되돌려서 걍 건성되고싶음
    걍 할머니마냥 쪼글쪼글 주름쟁이되어도좋으니까 건성하겠음 ㅠ 진심임!!!!!!! 지성에 여드름쟁이+모공귤껍질되니까 죽고싶음. 둘다관리잘되면 당연히 이쁘겠지;;; 근데진심 지성은 대다수 모공큼을 동반하고 요철동반하고 여드름까지끌고옴…화장으로커버자체가안됨걍 ㅠ 돈을 아무리발라도 효과보기도힘듬. 그리고 돈도 졸라많이깨지고 화장품도 뭐잘못바르먄 좁실이니뭐니 올라오고 하 걍노답됨
  • 작성자 Palindrome 작성시간26.06.17 극지성인데 모공 작고 여드름도 안나고 피부 개좋은 축복받은 피부를 본 적이 있음.. 잘 사니 친구야..
  • 작성자 뭘입어봐요노트북인데 작성시간26.06.17 건성 부러움... 얼굴에 머리카락좀 안 달라붙었음 좋겠음 안그래도 번들거리는데 땀도 많아서 최악+여름에 시뻘개지고 모공도 부각오짐... 하
  • 작성자 마빡어택 작성시간26.06.17 극건성이라 잔주름 때문에 화장 못?함 안 하는 거 아니야..못 한다고 봐야함 화장하면 갑자기 할머니됨.. 그리고 전신 피부가 쩍쩍 찢어지는 느낌남 여름 아니면 살만한 계절이 없음..여드름 안 나고 피부결 좋고 모공은 거의 없다시피한데 이게 다임.. 뭐든 장단점이 ㅠㅠ 걍 중성이 최고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