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꽁치조림작성시간26.06.16
극건성은 겨울에 미침 얼굴 몸만 건조한게 아니라 두피까지 건조해서 샴푸하기 전에 두피팩..(안그럼 껍질 일어나서 비듬인간됨) 바디워시 후엔 바디로션 바디오일 흡수 얼굴에 쳐발해도 겨울바람 맞으면 갈라져서 민감홍조에 각질제거.. 그나마 여름엔 좀 살 것 같음
작성자마빡어택작성시간26.06.17
극건성이라 잔주름 때문에 화장 못?함 안 하는 거 아니야..못 한다고 봐야함 화장하면 갑자기 할머니됨.. 그리고 전신 피부가 쩍쩍 찢어지는 느낌남 여름 아니면 살만한 계절이 없음..여드름 안 나고 피부결 좋고 모공은 거의 없다시피한데 이게 다임.. 뭐든 장단점이 ㅠㅠ 걍 중성이 최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