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 : “나라면 그렇게 안했다“ 라는 말이 제일 싫다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16|조회수3,046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초초록색내놔 | 작성시간 26.06.16 나그안
  • 작성자폭주긴희 | 작성시간 26.06.16 나라면 그냥 군대갔다
  • 작성자말차말자말짜 | 작성시간 26.06.16 나라면그렇게안했다
  • 작성자전신주 | 작성시간 26.06.16 나래도 그랬겠다는 말을 원하는 거..?????
  • 작성자쥑쥑헴 | 작성시간 26.06.16 나라면 그렇게 안했을거니까...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