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분위기 잡는 신입;;;(과도한 열정)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생각하고돈쓰자제발 작성시간26.06.16 아 개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qaalla 작성시간26.06.16 굳이다 굳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플래툰1 작성시간26.06.16 노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유무슨고양이가이렇게뚱뚱하고커요 작성시간26.06.16 아 진짜 개싫다 자발적 노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이이오이 작성시간26.06.16 엥 4,5번은 왜저러는거야? 어차피 나오는데 사비쓰는이유가 뭐야???? 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연산드론 작성시간26.06.16 일 잘하는게 아니고 그냥 노예근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댤국 작성시간26.06.16 회사돈을 자기가 아껴서뭐할건데..그돈아껴서 본인월급 더주는것도 아닌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케더운 작성시간26.06.16 진짜 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루우 작성시간26.06.16 저정도면 대표 친인척 아녀? 왜 사비로 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n a rock in the morning 작성시간26.06.16 우리도 저런사람잇어 밤 12시에도 메일나감 n년째 저러는데 걍 저사람빼고 모든사람이 안저러고 무시하먄 됨ㅋㅋ 그냥 인생이 회사뿐인 사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장하겠네요 작성시간26.06.17 나중에 백래쉬 옴ㅋㅋㅋ 작작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