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월 350. 빚 없고 달마다 차곡차곡 적금도 넣고 있거든? 내 오랜 로망이 애기 5명 낳아서 주말마다 거실 꽉 차게 북적거리며 사는 거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6|조회수32,927 목록 댓글 35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61287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제쓰 | 작성시간 26.06.17 나 혼자 350 모자라다 뭐라는거야 작성자스피또 이십억 당첨이 된 나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대화가 안 된다 ;; 작성자돈벼락들어온다 | 작성시간 26.06.17 니가낳냐. 난 여자가 쓴글인가 했네 작성자알파캇소 | 작성시간 26.06.17 350이면 딱 애하나 키울듯.. 말도 안되는오릴 자기먹을 복 타고난다 저말 너무 싫어.. 작성자그랬었다 | 작성시간 26.06.19 집 대출이없어도 힘들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