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월 350. 빚 없고 달마다 차곡차곡 적금도 넣고 있거든? 내 오랜 로망이 애기 5명 낳아서 주말마다 거실 꽉 차게 북적거리며 사는 거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6|조회수32,935 목록 댓글 35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61287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제쓰 | 작성시간 26.06.17 나 혼자 350 모자라다 뭐라는거야
  • 작성자스피또 이십억 당첨이 된 나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대화가 안 된다 ;;
  • 작성자돈벼락들어온다 | 작성시간 26.06.17 니가낳냐. 난 여자가 쓴글인가 했네
  • 작성자알파캇소 | 작성시간 26.06.17 350이면 딱 애하나 키울듯.. 말도 안되는오릴 자기먹을 복 타고난다 저말 너무 싫어..
  • 작성자그랬었다 | 작성시간 26.06.19 집 대출이없어도 힘들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