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소라게는 소라빵도 집으로 쓸개 작성시간26.06.17 갇혀서 sns만 하다보니까 그렇게 된 것 같음 원래 커뮤 속 세상은 원래 세상보다 약간 일그러져 있잖아 익명 뒤에서 할 말 못 할 말 다 하니까 눈치도 엄청 주고 그래서 커뮤만 하면 사회성 떨어진다고 현생 살라는 글도 많잖아 코로나로 인해서 이걸 진짜 세상이라고 믿어버린 것 같아 이게 코로나 전에는 커뮤하는 사람한테 주로 해당이었는데 코로나 때는 갓반인도 다 폰 밖에 소통 창구가 없으니까 필터 없이 물들게 된 것 같음 넷플로 우익 애니 그냥 아무 필터 없이 보는 일반인들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