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뭔가 코로나 시기를 기점으로 성형+코르셋 기괴하게 많아진것 같음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ㅇㅇㅇㅇ로라류러 작성시간26.06.16 인플루언서들 돈 많이벌어서
    전시도 엄청함
  • 작성자 페퍼민트ㅌi 작성시간26.06.16 중국 미감 비슷해진 거 같음 너무 너무 과해
  • 작성자 파라파라나춰야지 작성시간26.06.16 테무로 코르셋 싸게 구할수있는 것도 한몫할듯
  • 작성자 핵피곤하네 작성시간26.06.16 성형은 그 전이 더 심했던거 같음 양악 윤곽 이런거.. 지금이 오히려 덜한거 같은 느낌
  • 작성자 내가미쳣다니 작성시간26.06.16 백래쉬
  • 작성자 fresa 작성시간26.06.16 원래 새로운 페미니즘 물결 등장하고 나서 한 6~7년 뒤쯤 백래시 오잖아ㅋㅋㅋ
    90년대 후반 영페미 세대 이후 2000년대 중반~2010년대 초반까지 백래시 시대였던거 떠올려보면 됨 2015~2016년쯤 영영페미/넷페미 이후 지금 백래시 올때 되긴 했음
    하지만 그래봤자 한 2~3년 뒤에 또 새로운 패러다임의 페미니즘 나올거라고 생각해ㅋㅋㅋ 후세대의 페미니즘이 오겠지~~
  • 작성자 산타랠리 작성시간26.06.16 점점 그라데이션으로 심해진건 느꼈는데 코로나 지점이 증폭제인 체감은 안가긴함 그렇다면 이유가뭘까 현생 안살고 sns만했어서 그른가
  • 답댓글 작성자 산타랠리 작성시간26.06.16 아 그냥 백래쉬빔 쿨타임인가?할튼 짜증ㅠ
  • 작성자 소라게는 소라빵도 집으로 쓸개 작성시간26.06.17 갇혀서 sns만 하다보니까 그렇게 된 것 같음 원래 커뮤 속 세상은 원래 세상보다 약간 일그러져 있잖아 익명 뒤에서 할 말 못 할 말 다 하니까 눈치도 엄청 주고 그래서 커뮤만 하면 사회성 떨어진다고 현생 살라는 글도 많잖아 코로나로 인해서 이걸 진짜 세상이라고 믿어버린 것 같아 이게 코로나 전에는 커뮤하는 사람한테 주로 해당이었는데 코로나 때는 갓반인도 다 폰 밖에 소통 창구가 없으니까 필터 없이 물들게 된 것 같음 넷플로 우익 애니 그냥 아무 필터 없이 보는 일반인들처럼...
  • 작성자 꽃의 천사 메리벨 작성시간26.06.18 탈코도 유행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