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람성격이 안좋은게아니고 캐나다 긍정걸도 게장 다 터지는 출근길 지하철태워 9-6 일시키고 초봉2800주면 1년안에 미친색히됨twt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행동은불안을이긴다 작성시간26.06.16 내 말이 ㅋㅋ 서울 지옥철에서 출퇴근 시간에 치이면서 다녀봐라 성격 유지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자니 작성시간26.06.16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나두가나두 작성시간26.06.16 + 한국같은 한여름 한겨울도 매번 맞이하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lㅅr 작성시간26.06.16 ㄹㅇ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패딩턴온다 작성시간26.06.16 ㅇㄱㄹㅇ 총 없어서 다행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가자 ㅎ 작성시간26.06.16 ㅇㅈ 추가로 캐나다 어학연수 갔을때 일단 도시 미관이 너무 좋으니까 일상 속 힐링이 가능하더라..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폭망(I Like You) 작성시간26.06.16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마코끼리 작성시간26.06.17 ㅇㅈ 나 회사다닐때 존나 분조장 미쳣다가 회사 그만두고 캐나다가서 몇년살때는 나 성격 여유롭고 좋네~ 했는데 한국돌아오자마자 또 미친인간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