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폭염에 산책? 손으로 아스팔트 온도 확인해 보세요"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감자떡쿠키 작성시간26.06.16 발바닥 다 화상입는다..ㅠ 그리고 걔들은 땅에 붙어잇어서 사람보다 더 덥게 느낀다했음... 우리는 피부땜에 여름에 털 짧게 밀어야해서 해뜨기전 새벽 아니면 밤늦게만 나감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빛나는 여름 작성시간26.06.16 아스팔트 엄청 뜨거워...예전에 맨발로 아스팔트 위에서 공연한 적 있는데 발바닥 다 물집잡히고 벗겨졌어그 뒤로 강아지들 맨발로 산책하는거 보면 너무 뜨겁겠다 하고 걱정되더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도군 작성시간26.06.16 요즘에는 밤에 시원하니까 밤 11시~12시에 산책하러 나가는데 강아지 많음ㅋㅋㅋ 다들 저녁에 산책하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tp개이기적 작성시간26.06.16 실외배변견들 견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 ㅜㅜ 신발신기면 개싫어함... 일회용으로 만들어도 날려버리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칠복 작성시간26.06.16 한여름에는 5시~6시에 산책갔다가 저녁에 8~9시쯤 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stp개이기적 작성시간26.06.16 칠복 실내에서 안싸고 참아서 방광염 자주 걸려서... ㅜ 낮에는 안고 나가서 그늘진데에 내려줘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저슈가 립밤 작성시간26.06.16 아침은 6시에 나가고 밤에는 10시랑 12시에 나가 ㅜ 내 기준 한여름에는 8시에도 땅이 뜨겁더라고집에서 노즈워크 해줘도 실내배변 아예 안 해?! 울 강쥐도 원래 실외배변이었는데 산책시간 일부로 랜덤으로 하고 집에서 격하게 놀아주고 노즈워크 잔뜩 해주니까 실내로 조~~~금 바뀌었거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stp개이기적 작성시간26.06.16 진저슈가 립밤 응 안해 ㅜㅜ 며칠 안나가서 겨우 실내배변하게 되면 다시 산책 시작하자마자 귀신같이 참아버려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이핑 작성시간26.06.16 이제 아침 9시도 뜨겁던데 새벽에 해야되나 ㅜ 실외배변 강쥐라 무조건 오전에 해줘야하는데 크아아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ㅎㅎㅋ 작성시간26.06.16 나도 밤에만 산책나감 ㅜ 해 쨍쨍할때는 바닥 너무 뜨거워서 개도 싫어하드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내기 작성시간26.06.16 여름에는 이른아침이나 새벽에 산책하는게 제일 나은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가몽가 작성시간26.06.16 실외배변이라 새벽에하고 낮에는 얼음매트넣어서 댕카끌고가서 그늘진곳에서만 짧게하고 밤에 또 함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앵두우주맘 작성시간26.06.16 실외배변이라 하루 두번 꼭 나가는데 신발 잘 신어줘서 그나마 다행이야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빵 작성시간26.06.16 아침 일찍 산책 다님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병철 작성시간26.06.17 맨날 맨발로 확인해봄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