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반려동물과 폭염에 산책? 손으로 아스팔트 온도 확인해 보세요"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감자떡쿠키 작성시간26.06.16 발바닥 다 화상입는다..ㅠ 그리고 걔들은 땅에 붙어잇어서 사람보다 더 덥게 느낀다했음... 우리는 피부땜에 여름에 털 짧게 밀어야해서 해뜨기전 새벽 아니면 밤늦게만 나감 ㅠㅠ
  • 작성자 빛나는 여름 작성시간26.06.16 아스팔트 엄청 뜨거워...예전에 맨발로 아스팔트 위에서 공연한 적 있는데 발바닥 다 물집잡히고 벗겨졌어
    그 뒤로 강아지들 맨발로 산책하는거 보면 너무 뜨겁겠다 하고 걱정되더라ㅠㅠ
  • 작성자 진도군 작성시간26.06.16 요즘에는 밤에 시원하니까 밤 11시~12시에 산책하러 나가는데 강아지 많음ㅋㅋㅋ 다들 저녁에 산책하세용
  • 작성자 istp개이기적 작성시간26.06.16 실외배변견들 견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 ㅜㅜ 신발신기면 개싫어함... 일회용으로 만들어도 날려버리고..
  • 답댓글 작성자 칠복 작성시간26.06.16 한여름에는 5시~6시에 산책갔다가 저녁에 8~9시쯤 나감...
  • 답댓글 작성자 istp개이기적 작성시간26.06.16 칠복 실내에서 안싸고 참아서 방광염 자주 걸려서... ㅜ 낮에는 안고 나가서 그늘진데에 내려줘야겠다..
  • 답댓글 작성자 진저슈가 립밤 작성시간26.06.16 아침은 6시에 나가고 밤에는 10시랑 12시에 나가 ㅜ 내 기준 한여름에는 8시에도 땅이 뜨겁더라고
    집에서 노즈워크 해줘도 실내배변 아예 안 해?! 울 강쥐도 원래 실외배변이었는데 산책시간 일부로 랜덤으로 하고 집에서 격하게 놀아주고 노즈워크 잔뜩 해주니까 실내로 조~~~금 바뀌었거든
  • 답댓글 작성자 istp개이기적 작성시간26.06.16 진저슈가 립밤 응 안해 ㅜㅜ 며칠 안나가서 겨우 실내배변하게 되면 다시 산책 시작하자마자 귀신같이 참아버려ㅋㅋㅋ..
  • 작성자 헤이핑 작성시간26.06.16 이제 아침 9시도 뜨겁던데 새벽에 해야되나 ㅜ 실외배변 강쥐라 무조건 오전에 해줘야하는데 크아아악
  •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ㅎㅎㅋ 작성시간26.06.16 나도 밤에만 산책나감 ㅜ 해 쨍쨍할때는 바닥 너무 뜨거워서 개도 싫어하드라
  • 작성자 고내기 작성시간26.06.16 여름에는 이른아침이나 새벽에 산책하는게 제일 나은거 같아
  • 작성자 몽가몽가 작성시간26.06.16 실외배변이라 새벽에하고 낮에는 얼음매트넣어서 댕카끌고가서 그늘진곳에서만 짧게하고 밤에 또 함 ㅜㅜ
  • 작성자 앵두우주맘 작성시간26.06.16 실외배변이라 하루 두번 꼭 나가는데 신발 잘 신어줘서 그나마 다행이야 ㅠㅠ
  • 작성자 또빵 작성시간26.06.16 아침 일찍 산책 다님 ㅜㅜ
  • 작성자 장병철 작성시간26.06.17 맨날 맨발로 확인해봄 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