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은 이런 영어표현 절대 안써요! 이런 공포조장 영어공부 마케팅 너무 싫음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애길을벅뚜벅뚜 작성시간26.06.16 킵유어코트온 ㅅㅂ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를레히요를레히호요 작성시간26.06.16 캔캔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쫑쫑돌쫑 작성시간26.06.16 캔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넴이있었는데없어짐 작성시간26.06.16 난 한국인이니까 그런표현 쓸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마셔라 작성시간26.06.16 왓두유두폴펀ㅠ흑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작성시간26.06.16 호주에서 8년살았는데 여전히 단수형복수형 she/he, do/does, is/are 이딴거 맨날 혼재해서 입에 나오는데로 내지르는데 지금 비즈니스 오너로 먹고살고있음ㅋㅋ 망구필요없음~ 손님이랑 스몰톡할때도 70프로 못알아먹고 대충아는척함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구리원정대 작성시간26.06.16 고잉 투 스테이션 오 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라임자몽 작성시간26.06.16 릴스에서 ‘이런 상황에서 이 단어 쓰지 마세요!’ 했던거를 내 외국인 동료가 담날 바로 쓰는거 보고 웃기면서도 다 부질없다 생각했음 ㅋㅋ ㅋ 적어도 그 나라 현지인이 알려주는 릴스를 보는게 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o kool 작성시간26.06.16 걍 캔캔의 태도로 살자... 괜히 공용어겠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주민1 작성시간26.06.16 ㄹㅇ임!!! 처음 유학 가서 한국식 영어하고 다녔는데 다 이해해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wish you love 작성시간26.06.16 일단... 영어를 영어가 모국어인 사람들보다 아닌 사람들도 많이 써서 생활영어에는 그런 게 크게 작용하지 않는 거 같아 뭐든 기세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xx 작성시간26.06.16 맞아 어떤언어든 실언을 많이해야 느는법이라고 ㅠㅠ 글고 쌍욕아닌이상 외국인이 외국어하는상황이면 현지인들은 무조건 알아듣고 이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sssie 작성시간26.06.16 진심ㅋㅋㅋ 글고 영어가 모국어 아닌 사람들은 전부 자기언어베이스로 영어 해석해서 다 문법적오류 있는 문장 존나 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랭이 작성시간26.06.16 노노~ 캔캔~ 올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압제를 불살라라 작성시간26.06.16 그니까 오히려 그런걸 의식하는게 더 구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뚜껑 국물라볶이 작성시간26.06.16 넘싫어 그리고 거 사는사람들이 한국인들은 왜 ㅇㅇ를 ㅁㅁ라고해? 이지랄도 개싫음 씨바 못배워서 그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lindrome 작성시간26.06.17 미국인들은 세면대에 양칫물 안뱉는다고 더러운 거라고 하던 사람 생각나네 ㅎ 밀신데 걍웃김ㅋㅋ 영어 할 줄 안다는 게 대단한거야 걍 사셈발음도 그렇게 신경쓸 것도 옶어 알아듣기만 하면 됨 내가 한국인이니 액센트 있는거지 ㅇㅉㄹ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