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오세훈 “장동혁 재선거 주장 소모적…자리보전용 구호 멈춰라”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6|조회수1,223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727115?sid=162여성시대 허니러스크오세훈이 재선거 안 한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풉ㅋ | 작성시간 26.06.16 엥?올공에 있는 2030은 장동혁 편 맞아 극우들이라ㅋㅋ 오샤오훙아 재선거해! 작성자즐길 수 없으면 피해라 | 작성시간 26.06.16 세훈이가 그만 하래!!!!! 작성자형 나 먼저가네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워라 싸워라 작성자버터갈릭맛팝콘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고습도치의 습겪 | 작성시간 26.06.1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