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오세훈 “장동혁 재선거 주장 소모적…자리보전용 구호 멈춰라”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6|조회수1,223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727115?sid=162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오세훈이 재선거 안 한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풉ㅋ | 작성시간 26.06.16 엥?올공에 있는 2030은 장동혁 편 맞아 극우들이라ㅋㅋ 오샤오훙아 재선거해!
  • 작성자즐길 수 없으면 피해라 | 작성시간 26.06.16 세훈이가 그만 하래!!!!!
  • 작성자형 나 먼저가네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워라 싸워라
  • 작성자버터갈릭맛팝콘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고습도치의 습겪 | 작성시간 26.06.1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