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나라 연예인들 너무 귀족화되는 것 같애

작성자약영아니고강영|작성시간26.06.16|조회수3,403 목록 댓글 29

하나하나 다 써보기도 손 아플 정도로
대중들을 즐겁게 해주는 게 그 직업의 본질인거잖아 연기로든 음악으로든 춤으로든
근데 대중들을 즐겁게 해준다는 명목에 비해 얻어가는 것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
그만큼의 돈을 벌 가치가 있는 일인가 싶어
하다못해 같이 일하는 스텝/직원들도 같이 많이 벌면 또 몰라.. 연예인은 지 혼자 잘나서 뜨는 게 아니라 여러명의 합작품 콘텐츠같은 거고 그 중심에 자기가 있을 뿐인건데
엔터 다니는 내 친구 (기획팀임 심지어) 2년째 연봉 2800도 안 되고 ㅋㅋ
대우는 또 완전 특별대우 받고 조금만 떠도 요샌 명품 턱턱 받고
길가다 만났을 때 신기해서 말 걸면 사생활 존중 안 하는 무개념 되고 ㅋㅋㅋ(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은 운동 하다 말 걸어도 친구처럼 스몰톡하고 그러던데;;)
인성 좋다고 유명한 연예인들은 그 소문의 근거가 무엇이냐 들어보면 인사 잘한다, 갑질 안 한다.. ㅇㅏ니 이건 직업인으로서 당연한 거 아니냐고ㅠ
연예인/일반인 이렇게 나누는 것도 좀 그래 연예인/비연예인인 거지 뭐…;
최근에 연예인 누가 스케줄 다닐 때 혼자 짐 들고 왔다갔다 했다고 해서 다들 경악했잖아 난 그연예인 너무 호감이고 혼자 고생한 게 안쓰럽긴 한데 생각해보니까 연예인이 혼자 왔다갔다하는 게 왜? 왜 그러면 안 돼? 하는 생각이 들었어 (그 회사가 잘못한 게 아니란 말이 아니야 그사람이 고생한 거랑 별개로 그냥 일반적인 의미로 ‘연예인’이 스케줄 혼자 다니는 게 왜 안 되냔 의문)
연예인이 사회에 끼치는 영향력이 크면 뭐 얼마나 크다고,. 해봤자 소비심리 부추기는 정도지 연예인 없다고 이 사회의 근간이 무너지고 그런 거 아니잖아
자꾸 연예인이 귀족화되고 출세의 지름길처럼 여겨지고 그러니까 어린 애들도 우리 어릴때처럼 다양한 직업을 꿈꾸질 않고 다 유튜버니 아이돌이니 하겠다 하잖아
진심.. 문제 있는 것 같음 너무 연예계에 대한 관심도 과열돼있고.. 인력 부족한 직업도 많은 상황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성과 능력 | 작성시간 26.06.16 맞아
  • 작성자젤로 | 작성시간 26.06.16 연예인들한테 돌아가는 돈은 그렇게 많은데 스텝들은 개박봉인게 너무 신기..(n)
  • 작성자돗개씨 | 작성시간 26.06.17 광고가 제일 싫음
  • 답댓글 작성자돗개씨 | 작성시간 26.06.17 그걸 써본적도 없을거 같은 사람이 백날천날 광고 지겨워 죽겠어
  • 작성자리퀘스트리퀘스트 | 작성시간 26.06.17 ㅈㄴ환장하고 빨아주는 하녀들 때문에 안없어질것같아서 답답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