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찐남미새는 진짜 부지런해야 가능함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682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습도치의 습겪 | 작성시간 26.06.16 그렇게 살아서 잠은 언제자나몰라
  • 작성자눈에보이는 | 작성시간 26.06.16 진심 내 인생 최고 남미새는 진짜진짜 부지런했어 하루에 n명들이랑 계속 연락 주고받고 하루 두탕씩 데이트하고 진심 아무나 하는거 아니라고 느꼈음ㅋㅋㅋ
  • 작성자상당햐 | 작성시간 26.06.16 의사중에 남미새많은게 그래서그런거같기도 함(개인의 의견임 반박시 여시말이맞음) 갓생 겁나사는데 ㄹㅇ 꽉막힌 남미새 천지
  • 작성자햄멩이 | 작성시간 26.06.16 체력이 대단하기도 하고 솔직히 찐남미새들 생각하면 난 한국이 일처다부제였음 좋겠음. 남미새와 한남들 모두 행복한 세상.
  •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17 ㅈㄴ 진취적임 다 어디나가서 남자를 잡아오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