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내가 제일 싫어하는 카페 : 1인 1“메뉴” 아니고 1인 1“음료” 라고 해놔서 음료대신 디저트 메뉴 시키면 음료도 시켜야한다고.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270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역살맞을준비해~^^ | 작성시간 26.06.16 사장 마음이고 맘에 안 들어서 안찾는 것도 손님 맘이고 굳이 안가게 되긴 함 저런 데
  • 작성자istj잇티제 | 작성시간 26.06.16 저지랄할거 디저트는 왜 파는가 싶음 빙수도 시바 식사도 아니고 밥먹고 3명갔는데 2인1빙 ㅇㅈㄹ...개빡
  • 작성자웍왁웍웍왁 | 작성시간 26.06.16 사장 맴이니 그럴라면 그러슈
    근데 다시는 안 감
  • 작성자릴렉스해 | 작성시간 26.06.16 저러면계산전에
    그냥나감..다른곳가
  • 작성자깔리 | 작성시간 26.06.16 존나 싫음 진심으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