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내가 제일 싫어하는 카페 : 1인 1“메뉴” 아니고 1인 1“음료” 라고 해놔서 음료대신 디저트 메뉴 시키면 음료도 시켜야한다고.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266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역살맞을준비해~^^ 작성시간 26.06.16 사장 마음이고 맘에 안 들어서 안찾는 것도 손님 맘이고 굳이 안가게 되긴 함 저런 데
-
작성자istj잇티제 작성시간 26.06.16 저지랄할거 디저트는 왜 파는가 싶음 빙수도 시바 식사도 아니고 밥먹고 3명갔는데 2인1빙 ㅇㅈㄹ...개빡
-
작성자웍왁웍웍왁 작성시간 26.06.16 사장 맴이니 그럴라면 그러슈
근데 다시는 안 감 -
작성자릴렉스해 작성시간 26.06.16 저러면계산전에
그냥나감..다른곳가 -
작성자깔리 작성시간 26.06.16 존나 싫음 진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