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쵹쵹방 작성시간 26.06.16 한두번이야 그렇다치는데 볼때마다 저러면 짜증나지
-
작성자인생은 맥시멈라이프 작성시간 26.06.16 한두번은 그러려니 하는데 만날때마다 오늘 어디가?! 약속있구나!!약속있다!! 이래서 지긋지긋 노이로제..ㅜ 악감정은 아닌 것 같은데 대답하기 지겨워...ㅜㅋㅋㅋㅋㅋ
-
작성자닉넴뭐할지도고민 작성시간 26.06.16 걍 대박 부지런하다고 생각함 오늘 화장잘어울린다 이런거 아니면 꾸몄네요?이런거는 꼽주는거잖여 난 회사에 쌩얼로다니는데(ㄹㅇ 로션만바름) 누가 맨날 쌩얼이시네요?하면 싸울거같아
-
작성자솔티캐러멜 작성시간 26.06.16 남이사 뭘하든 서로 상관하지 않았으면
-
작성자twit 작성시간 26.06.17 후려치기..ㅋㅋ 자기가 추레한게 더 도드라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