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탈덕했던 이유가 뭐였어?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멋있는거보면우는사람 작성시간26.06.17 팬을 개좆으로 알길래 팬차별오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크크 작성시간26.06.17 초심 잃음/팬덤 개노답/소통 일절 없음/노래 못함 열심히 하려는 의지도 없음/콘서트때 립싱크함/사운드체크라고 돈 비싸게 쳐받아먹으면서 그마저도 립싱크함 (그럼 뭘 체크하는 건지)/자기관리 조또 안 함 등등 그리고 이 모든 것과 반대인 사람이 있어서 광명 찾음 역시 가수는 노래를 잘해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덤더덤 작성시간26.06.17 노래퀄이 예전같지않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보영여친 작성시간26.06.17 내가 좋아하는 애들이 뭘하는지 더 이상 궁금하지 않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궁금해용 작성시간26.06.17 재미없어져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6.17 현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치 아주머니 작성시간26.06.17 범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스마스언제와 작성시간26.06.17 소속사+팬덤한테 정털림 근데 멤버가 더 정털리는 행동을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착해서좋아 작성시간26.06.18 늙은게 보여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권부자소취 작성시간26.06.18 남자병걸리고 근육키우고 개못생겨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bsinthe 작성시간26.06.19 소속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