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상사한테 혼나는 와중에 지구가 멸망한다면? 작성자방아잎|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뭐가그리맛있드나 작성시간26.06.16 욕과함께 뺨날려..그리고 짐싸서 나가야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확실해졌네 작성시간26.06.16 싸다구때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aneHollander 작성시간26.06.16 아구지 치고 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코참치 작성시간26.06.16 주먹으로 때릴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6 모욕하고 퇴사할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고양이꽃리본하트 작성시간26.06.16 어쨌거나 내일은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슥이 작성시간26.06.16 죽빵 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6 죽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기업남쟈 작성시간26.06.16 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각하고돈쓰자제발 작성시간26.06.16 걍 무서워서 상사랑 손꼭잡을듯...(상사 여성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방아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이 댓 뭐야 귀엽다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생각하고돈쓰자제발 작성시간26.06.16 방아잎 존나 무서워서 내가 상사한테 매달려서 울거같애ㅠㅋㅋㅋㅋㅋㅋㅋ내가 팀장이라 대외적으로 팀원들앞에서 힘든거 티안내는데 상사랑 따로있을때 존나 징징거리거든ㅜㅜㅋㅋ물론 개털릴때도 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