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스시셰프중에 일반적으로 평 제일 높은 셰프.jpg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yena.jigumina 작성시간26.06.16 왜...? 당연히 내용 있을 줄 알았는데 원글도 내용이 이게 끝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랄라베 작성시간26.06.16 소수헌이 투스타라서...? 아닐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쏠라시스템 작성시간26.06.16 와 검색해보니까 런치 30 디너 50 ㄷㄷㄷㄷ 무슨맛일까 궁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화과오픈샌드위치 작성시간26.06.16 여기 예약이 안되자나...... 나 주위에 돼지런 한 사람 많아서 뭐 끼워주거나 해서 여기저기 잘 다니는데 여기 아직 못가봄... 여기랑 미토우 둘이 예약 젤 극악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런왕김도영 작성시간26.06.16 일단 매장이 넘 이름다워서 가보고 싶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주길레 작성시간26.06.16 궁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ore 작성시간26.06.16 소수헌 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ove more 작성시간26.06.16 여기 세프님출신중에 따로 나와서 차린 스시 카이레이도 추천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ㅔ눼 작성시간26.06.16 코지마는 가봤는데 아직 소수헌은 못가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