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배터리 나갈 것 같은데… 보조배터리 못빌리나요?

작성자니안경에자물쇠|작성시간26.06.16|조회수10,696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x.com/simon_s_bed/status/2066752203117965375?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6.06.16 아 나도 가서 하나 받아서 뽀릴껄.
  • 작성자사형매니아 | 작성시간 26.06.16 등신그지들ㅋㅋㅋ
  • 작성자맛나핑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밀가루우유호빵 | 작성시간 26.06.17 어우 시민의식이 있겄냐..
  •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17 집가서 충전해ㅅㅂㅋㄱ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