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생들 이 댓글 ㄹㅇ이네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쿨푸드 야채쫄면 작성시간26.06.18 나 어릴때 건전지 끼우는 엠피쓰리로 슈키라 듣고 타블로 꿈꾸라 들은 그때가 넘 생각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해지세요모두들 작성시간26.06.18 난 90인데 2000년대 초반에 향수병 대박임 ㅋㅋㅋㅋ 2000~2006 이정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임낫어프린스 작성시간26.06.22 나도 아날로그 디지털 그리고 지금 ai까지 다 겪었지만 공부랑 대학가는건 너무 힘들었던 것 같음 요즘이 더 힘들려나ㅠㅠ? 여남평등 가부장적사고 이런 부분은 80년대보다 나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떡면 작성시간26.06.24 난 진짜 감사해하는거 하나 있음 수험생일때 스마트폰 없었던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래대래댓댓 작성시간26.06.25 나는 여기에 + 80년대 초중반? 세대도 부럽던데 ㅎㅎ 천리안 나우누리처럼 초창기 PC통신이랑 1세대 아이돌 문화.. 제일 부러운건 2002년 월드컵 열기를 제대로 즐겨봤다는거 ㅋㅋㅋ 나도 다 겪긴 했지만 너무 어려서 저때의 낭만을 청년으로 느껴보고 싶어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쓱멋슥 작성시간26.06.25 난 뭔말알임 과도기만 겪은줄 알았는데 지금 생각하면 문화와 세대를 다양하게 누린게 축복인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헐레벌레 작성시간26.06.25 91..전화선으로 천리안 연결해서 인터넷하고 씨디굽던 시절에서 클로드로 자동화만드는것까지 모두 경험해봐서 난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ㄱㅇㅎㅎㅋㅇ 작성시간26.06.26 앞으로는 더 빠른 변화가 있을거라는게 안믿겨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몀 작성시간26.06.27 new 스마트폰이 생긴게 아이들에겐 안된 일인 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톨모톨모 작성시간26.06.27 new ㅇㅈ낭만이 있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생 작성시간01:18 new mp3 진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