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빵이들, 웅니 << 이 단어 거부감 느껴지는 애들아 이유 뭐임?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알료올료2 작성시간26.06.18 블로그 보는데 그놈의 오빵이때매 짜증나더라 난 오빵이 단어 커뮤에뜨기전부터 아빠한테 아빵이 거리긴함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될 여시 작성시간26.06.18 토나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mmer breeze 작성시간26.06.19 웅니 귀야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낭낭반지 작성시간26.06.19 난웅니좋아해,,귀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동탁 작성시간26.06.20 나 웅니 한번도 안 써봤지만 귀여움 오빵이는 토나옴차이점 생각해 봤는데,웅니는 혈육 간에 쓸 수 있다고 생각근데 오빵이는 혈육 간에는 절대 안 쓰고 남친한테 애기처럼 보이려고 쓰는 느낌이라 그런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현재페이지 1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