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닥터 섬보이> 이재욱&신예은 입술 물어버리는ㅋㅋ 첫 키스신

작성자샤옹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187 목록 댓글 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5785541


https://x.com/adaydrama/status/2066529069102174380


앞 내용 추가
https://x.com/o3o_rookie/status/2066546652069130606


+) 신예은한테 집착하는 전 남친이
신예은 의사 꽃뱀이라고 소문내서
이재욱이 왜 자기는 안 무냐고 한 거ㅋㅋㅋㅋ
https://x.com/neul_00000/status/206655726657755147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상제일깨끗한척하고있네 | 작성시간 26.06.16 나도....근데.모든 드라마 남배우 그 어느누구도 주연감이 없어....진짜....기근임
  • 작성자싱하목장 | 작성시간 26.06.16 남주 옆모습 어카냐 성해은전남친인줄
  • 작성자튜에리 | 작성시간 26.06.16 아 우리 예은이 ㅠ
  • 작성자인셍마생 | 작성시간 26.06.16 남주 표정이 너무 하나더라
  • 작성자탕정포도 | 작성시간 26.06.16 어제 엄마가 티비로 이거 보는데 옆에서 귀로만 들었거든? 남주 연기 진짜 못하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