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에 미친 것 같은 대한민국 ㅋㅋㅋ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주그냥김장년 작성시간26.06.16 그리고 제품에 광고비 다 녹이고..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일1카페라떼 작성시간26.06.16 진짜 무슨상관인지 모르겠음 광고모델 본다고 구매하고싶은 마음도 안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향기 작성시간26.06.16 진짴ㅋㅋㅋㅋㅋㅋ절대 안쓸거같은거 다 광고해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liiiii 작성시간26.06.16 진짜 걍 ai가 대체하면 좋겠음 아예 사람을 빼거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시벨삼행시데답해시벨아~~ 작성시간26.06.16 ㄹㅇ 다이소도 모델 ai던데 ㅈㄴ 아~~~ 무생각도 안들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십자가의은혜 작성시간26.06.16 일반인들이 쓰는게 좋은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말이없음 작성시간26.06.16 연예인공화국 ㅋㅋㅋ 당연하지 연옌이 광고하면 매출이 오르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나다 귀여워 작성시간26.06.16 아니 그러고 엄청나게 많은 광고비를 주고, 받잖아 도대체 왜 ….? 정말 인물로서 뭔가 브랜딩이나 어떤 메세지를 주고싶으면 (위에 글 보고나니) 차라리 귀감이 되는 인물이 좋을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돗개씨 작성시간26.06.17 나도… 제일 이해안되는건 은행에서 연예인 광고하는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