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사기 당하고 차에서 1년반 살고 새집 입주.jpg 작성자schatz|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0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EditNickname 작성시간26.06.17 글 들어가니까 고양이가 함께 했다는게 대단하다는 댓글에 고양이 덕분에 버텼을 수도.. 이렇게 달렸는데 그것도 맞는 말 같다 저 사람 책임감도 대단하지만 혼자서 차에서 지내는데 애정 둘 곳도 없으면 진짜 힘들었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늑구도련님 작성시간26.06.17 맞아 고양이라도 있어서 버틴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을 받는 닭꼬치 트럭 작성시간26.06.17 버텨준 고양이도 대단 ㅠㅠ 둘 다 행복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트로피 작성시간26.06.27 new 대단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