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카공족이 간절히 원하는 진짜 스터디'카페'

작성자성규특별시|작성시간26.06.16|조회수6,985 목록 댓글 23

현재의 스터디 카페는 개방형 독서실 느낌임
음악이 나오는데도 있지만 아예 안나오는데도 많고 노트북 타이핑도 못하게하는데가 많음
그냥 독서실을 시간제요금제로 바꾼느낌이 현재 스터디카페.

카공족이 원하는 스터디카페는 말도 간간이하고 노트북도 자유롭게 쓸수있는 일정양의 소음이 있는 공간임
+ 여기에 시간제 요금제를 도입하면 이게 진정한 이름값하는 스터디카페라고 생각


결론: 말소리, 노트북소리 등등을 허용하는 (+음악)
소음이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음 🤧

+++) 글쓴이가 원하는 스터디카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aurfa | 작성시간 26.06.16 나는 좀 개방감이 있어야 됨 층고도 높고..
    요즘 카공족? 이라는 체인 종종 가봤는데 공간이 좁고 다닥다닥이라 몇번 가고 안가게 됨..
  • 작성자야망뱁새 | 작성시간 26.06.16 카공족 다 좋은데 책걸상이 너무 불편해 ㅠㅠ 서울대의자? 같은게 좋은데 딱딱한 의자라 오래 앉아있기 불편함 푹신한게 좋은데
  • 작성자레몬가방 | 작성시간 26.06.16 ㄹㅇ임 스타벅스 스타일을 원함
  • 작성자눈에보이는 | 작성시간 26.06.16 맞아 애초에 왜 독서실 안가고 카페 가서 공부를 하는건데 백색소음 필요하고 내가 사부작사부작 소리 좀 내더라도 눈치안보이는곳이 필요해서라고요
  • 작성자알라리야라 | 작성시간 26.06.16 창문없는곳 극혐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