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 너무 편해서 현타 온 직장인 작성자힘들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유우우유유 작성시간26.06.16 근데 일 없이 앉아있으면 좀 시간아깝긴함 이직하면 더 벌수있다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결론이뭐야 작성시간26.06.16 다녀봤는데 회사가 망하면 갈 곳이 없음 나이는 들었는데 할 줄 아는건 없고 도태됐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결론이뭐야 작성시간26.06.16 근데 정년보장 62세면 안 다닐 이유가 없음~! 자아실현은 다른거로 하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티캐러멜 작성시간26.06.16 22 개좋다 자아실현은 퇴근하고할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웍왁웍웍왁 작성시간26.06.16 나 저런 곳 다녀봤는데... 진짜 괴롭더라... 결혼하고 애기 낳은 사람이면 편할 것 같단 생각함.. 나이 먹고 다니면 다녔지젊은 시절을 이곳에서 나다간 도태될 것 같아서 괴로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멜론빵 거북이 작성시간26.06.17 내 자리 뺏어가서 당연하다는 듯 살지마 내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7274 작성시간26.06.17 지금 내 직장이네 ㅈㄴ 심심해 ㄹㅇ 심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술 끊기 작성시간26.06.17 공기업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그지그 작성시간26.06.17 개부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콜망곰 작성시간26.06.17 나랑 바꾸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