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세계 어디든 사람 사는 건 99.9% 똑같다 하지만?

작성자Midnight Sun|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꼬깜이 작성시간26.06.16 진짜 여유만 된다면 해외에서 한달살이 해보고 싶어...
  • 작성자 인셍마생 작성시간26.06.16 냉소적인 편인데 자기 나름의 낭만을 가지고 살긴해야함 나한텐 여행이 그래 똑같은데 본문처럼 그 바이브가 있음
  • 작성자 곱슬곱슬 작성시간26.06.16 해외살이 조금해봤지만 어떤 느낌인지 동이... 글고 조승연 작가는 얘기 들을때마다 참 낭만적인 청춘을 실컷 보낸 거 같아서 부러움 ㅠㅋㅋㅋ
  • 작성자 바다소금 커피 작성시간26.06.16 아 맞아... 우리나라도 그런의미에서 도시미관좀 바꿔야함... 일단 개저들 밖에서 흡연하고 침뱉고 버리는거 못하게해야되고 큰소리못내게해야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