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어디든 사람 사는 건 99.9% 똑같다 하지만? 작성자Midnight Sun|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꼬깜이 작성시간26.06.16 진짜 여유만 된다면 해외에서 한달살이 해보고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셍마생 작성시간26.06.16 냉소적인 편인데 자기 나름의 낭만을 가지고 살긴해야함 나한텐 여행이 그래 똑같은데 본문처럼 그 바이브가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곱슬곱슬 작성시간26.06.16 해외살이 조금해봤지만 어떤 느낌인지 동이... 글고 조승연 작가는 얘기 들을때마다 참 낭만적인 청춘을 실컷 보낸 거 같아서 부러움 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소금 커피 작성시간26.06.16 아 맞아... 우리나라도 그런의미에서 도시미관좀 바꿔야함... 일단 개저들 밖에서 흡연하고 침뱉고 버리는거 못하게해야되고 큰소리못내게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