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만 노력하며 사는 것이 아닙니다 작성자행운이따라줄거예요|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구자욱 작성시간26.06.16 당장 사탐에서 넘사 1타인 이지영만 봐도.... 이지영은 1인이 개넘사라 연봉 100억받고 그런다지만 연예계에서 그정도 버는사람 찾으면 몇명 더 있을걸이것만봐도 연예계 수익구조 존나 답이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0 김연경 작성시간26.06.16 ㅅㅈㅎ 연예인 수익구조도 월급제로 바꿔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나다 귀여워 작성시간26.06.16 맞아 구조 기이해 똑같이 혹은 더 일하는 스탭들은 그들에 비하면 터무니없이 적게받고 말이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터프린스존맛 작성시간26.06.16 내가 광고비를 줘야하는 입장인데 진짜 현타 오지게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금복권700당첨기원 작성시간26.06.16 ㄹㅇ~~ 일반인들도 대입 취준 직장생활 다 열심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at it sounds like 작성시간26.06.16 맞아 다들 열심히 살아ㅠㅠ 왜 연예인 인생만 불쌍들한지.... 듣보도 돈 개많이 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토하기 작성시간26.06.16 근데 연예인들한테 관심을 다들 안버리지않나?.. 그값 같아; 난 ㅂㄹ관심없어서 그정도 번다해도 아무렇지않음. 버는 값이 천문학적이라고 생각이들면 관심을 줄이면 될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은짬뽕 작성시간26.06.16 그 걔 누구냐 놀뭐 나왔다가 논란난애ㅋㅋ걔 짧게 히트치고 다시 안나오는 것 같던데 그 잠깐에 걔는 최소 몇천은 벌었을껄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라색맛 작성시간26.06.16 이젠 춤도 노래도 연기도 그닥인 사람들이 작은 머리크기 하나로 꺼드럭대면서 돈받아가네....라는 느낌까지 듦 아 연예인 공화국 진짜 싫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