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연예인들만 노력하며 사는 것이 아닙니다

작성자행운이따라줄거예요|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구자욱 작성시간26.06.16 당장 사탐에서 넘사 1타인 이지영만 봐도.... 이지영은 1인이 개넘사라 연봉 100억받고 그런다지만 연예계에서 그정도 버는사람 찾으면 몇명 더 있을걸
    이것만봐도 연예계 수익구조 존나 답이없음
  • 작성자 No.10 김연경 작성시간26.06.16 ㅅㅈㅎ 연예인 수익구조도 월급제로 바꿔야함
  • 답댓글 작성자 가나다 귀여워 작성시간26.06.16 맞아
    구조 기이해
    똑같이 혹은 더 일하는 스탭들은 그들에 비하면 터무니없이 적게받고
    말이 안돼
  • 작성자 윈터프린스존맛 작성시간26.06.16 내가 광고비를 줘야하는 입장인데 진짜 현타 오지게옴.
  • 작성자 연금복권700당첨기원 작성시간26.06.16 ㄹㅇ~~ 일반인들도 대입 취준 직장생활 다 열심히해
  • 작성자 What it sounds like 작성시간26.06.16 맞아 다들 열심히 살아ㅠㅠ 왜 연예인 인생만 불쌍들한지.... 듣보도 돈 개많이 번다고
  • 작성자 검토하기 작성시간26.06.16 근데 연예인들한테 관심을 다들 안버리지않나?.. 그값 같아; 난 ㅂㄹ관심없어서 그정도 번다해도 아무렇지않음. 버는 값이 천문학적이라고 생각이들면 관심을 줄이면 될거같은데
  • 작성자 오늘은짬뽕 작성시간26.06.16 그 걔 누구냐 놀뭐 나왔다가 논란난애ㅋㅋ
    걔 짧게 히트치고 다시 안나오는 것 같던데 그 잠깐에 걔는 최소 몇천은 벌었을껄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보라색맛 작성시간26.06.16 이젠 춤도 노래도 연기도 그닥인 사람들이 작은 머리크기 하나로 꺼드럭대면서 돈받아가네....라는 느낌까지 듦 아 연예인 공화국 진짜 싫다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