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안읽씹은 걍 진짜 사회성 박살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109 목록 댓글 6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와대박 | 작성시간 26.06.16 미안... 작성자바지락 칼국수 | 작성시간 26.06.16 미안하다 작성자Let me solo her | 작성시간 26.06.17 미안요… 작성자호라이두 | 작성시간 26.06.17 아우 좀 알아서할게 작성자말죽거리 | 작성시간 26.06.17 근데 내 카톡을 읽었는지 안읽었는지 계속 본다는게 신기하다 난 보내놓고 안보는데..답이 오면 그때 하는거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