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하늘나라 간 유명인이나 주변인들 생각했을때 묘한게 그거임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듀…가나디 작성시간26.06.16 ㅠㅠ 넘 슬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톌레토비 작성시간26.06.16 나도 그 사람의 mbti가 궁금하고 스마트폰을 어떤기종을 썼을지 그런게 궁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멩이 작성시간26.06.16 왜 좋은거 보면 좋아하는 사람 먼저 떠오른다는 건지 댓들 보니 이제 알겠네... 슬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릴렉스해 작성시간26.06.16 나도 맛난거 먹으면할아버지생각나는데울할아버지는좋아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쨍그랑 쨍쨍그랑 작성시간26.06.16 그 뒤론 어떤 드라마에 나왔을까..누구를 연기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린의처진오른쪽고환에걸고 작성시간26.06.16 니가 있었던 세계는 작았지만 지금은 이렇게나 커졌는데 . 너도 원하는걸 더 보여줄 수 있었을텐데 . 그때 가지말지 조금 더 있어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홍단감자감자왕감자 작성시간26.06.16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외삼촌 보구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지로나는호박벌 작성시간26.06.16 할아버지가 한번씩 생각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어회너무비싸서슬픈사람 작성시간26.06.17 4년전 떠난 내친구디저트킬러라 두쫀쿠 누구보다 좋아했을거같은데 그걸 알수없다는게 참 마음이 이상해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ooh 작성시간26.06.17 나 취업했을때 아빠가 엄청 자랑스러워해서 주뱐에 자랑하고 다녔는데.. 나 아빠 돌아가신 후로 두 번이나 승진했는데.. 동생은 취업하는 하고 운전도 하고 다니는데 그런 모습 봤으면 얼마나 더 즐거워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수젭이 작성시간26.06.17 우리아빠 진짜 얼리아답터라 항상 최신 휴대전화 나오면 폰바꿀생각에 설레하셨는데 지금은 LG에서 핸드폰 안 만든다는걸 아실라나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ne Shirley Cuthbert 작성시간26.06.17 할아버지 저도 삼성은 아니지만 이제 야구 좋아해서 할아버지가 좋아하는 삼성라이온즈 경기 모시고 갈 수 있어요...원태인이라는 투수가 입단했는데 국가대표 우완투수고 완전 잘해요 오승환은 은퇴했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