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리센느 등 중소돌 도약 지원 나서…연 최대 3억원 지원 작성자옛날 사람인 여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0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명진 작성시간26.06.17 아니 좀… 우리나라 캐시카우가 어딘데ㅠㅠ 운동선수 지원도 필요하고 예술인 지원도 필요하겠지만 문화강대국으로 외화 제일 버는 분야가 케이팝인데 엥? 하면 ㅠㅋㅋㅋ 몇십억도 아니니 오픈 마인드로 봅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olCat 작성시간26.06.17 답답하다~ 글을 안읽는다더니… 진짜네 여기 댓글 조금만 읽어봐도 알겠는데 ㅠㅠ 열심히 알려주는 마크여시덕분에 많이배워가그리고 해외 나가 살다보면, 국내에서 외국인이랑 만나면 문화강국이 왜 중요한지 뼈에 느껴질정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월산 호랑이 어흥 어흥 작성시간26.06.17 예전에 게임 수출액 알지도 못하면서 까던 사람들 생각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yas 작성시간26.06.17 이런거 보면 트위터나 일부 커뮤에 유독 여론몰이하려는 무리들 기어들어오는 이유를 알것같음사회경험 없거나 적은 사람들일수록 분별력이 현저하개 떨어지고 너말고 다른사람이 이득본대 < 이런 선동에 유독 잘 넘어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둠두둠치칫치 작성시간26.06.17 알지도 못하고 냅다 욕부터박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물관리비 작성시간26.06.17 난 3억이 그리 큰 금액인지도 모르겠는데..다른 문화예술분야 중소기업 사업도 1~3억 이상 지원해주는데.. 그리고 공고문 읽어보니 인건비 편성 불가능이라 이걸로 아티스트 돈 못 줌 식비 일비도 못 줘 걍 활동하는 비용으로만 쓰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건물관리비 작성시간26.06.17 그리고 빅오션은 세계 최초 청각장애인 아이돌인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 기회로 더 유명해졌음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모크치즈 작성시간26.06.18 연예계 기형적인거야 다들 알지 근데 그거야 대중들이 과도하게 연예인한테 관심 많아서 페이도 연예인한테 쏠리는게 문제지 엔터 산업 자체의 문제겠냐고.. 그리고 저들은 정산도 못받았을거같은디 오히려 하이브같은데가 독과점해서 생태계 흐리는 길이 더 본인들이 우려하는 기형적인 세태에 제일 일조하는 부분이라 생각함 중소에서 견제도 좀 해줘야 안나대지 막말로 대형3사에서 지들끼리 가창료나 광고페이 존나 뻠삥 시켜버리면 걍 좃되는거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