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최민희 "노무현재단은 유시민의 성지…누구 좋으라고 떠나냐" 작성자야호yaho|작성시간26.06.16|조회수2,646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야호yaho)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8/0001014868?sid=100최민희 "노무현재단은 유시민의 성지…누구 좋으라고 떠나냐"최민희 더불어민주당 의원(남양주갑)이 노무현 재단을 떠난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을 향해 "재단을 함께 지키자"며 사퇴 의사 표명에 대한 안타까운 심경을 밝혔다. 최 의원은 16일 자신의n.news.naver.com (중략)(후략)전문 출처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식인친칠라행정기계 | 작성시간 26.06.16 알아서 도태되시는중 작성자이런거누가믿냐 | 작성시간 26.06.16 뭔.. 작성자조쉬 코헨 | 작성시간 26.06.16 하는 말마다 왜이래 작성자으으으으으으으으으 | 작성시간 26.06.17 뭔데요 작성자Bella Davidovich | 작성시간 26.06.17 확인사살인데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