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복켓팅'을 아시나요.. 복숭아 삼매경 빠진 2030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93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박효신. 작성시간26.06.17 수레 ㅇㅇ 이제 수확할걸 6월중순에 한다던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니잘났다그래 작성시간26.06.17 어린친구들 귀여움.. 제철음식이란 단어를 안쓰네.. 우리 동네 복숭아는 어른들에게 스팟을 물려받는거라.. 저어어기 그 계곡앞 짬뽕집 옆에 거기요! 이런느낌
  • 작성자 비오는날구름잼 작성시간26.06.17 유명한곳은 복켓팅 점점 어려워져
  • 작성자 소금빵에 소금을 소금소금 작성시간26.06.17 뭐야 지금이야? 지금시키는거야? 복숭아먹고싶다 한번도 복켓팅안해봤어
  • 작성자 블루베리맛있어요 작성시간26.06.17 뭔가 귀엽당 ㅋㅋㅋ농가들도 직접팔면 유통거치는거보다 더받겠지?
  • 작성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26.06.17 복숭아 너무 복불복이야 우선 비싼데 시켜야지 성공 확률 올라가고 내 꺼 딸 때 쯤에 비 안 오길 좀 빌어야함
  • 작성자 정신차려험난한세상속에 작성시간26.06.17 지금 신비복숭아철이야~ 기간짧아서 지금밖에 못먹는다구
  • 작성자 우아한사람 작성시간26.06.17 새로운데 도전하긴 귀찮고 작년구입내역 뒤져서 사먹어야겟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