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빛나는 은하수 헤엄치기 작성시간26.06.16 진짜 이번에 부처님 오신날에 절에 가니까 일은 다 여자보살님들이 하고 남자들은 뒷방에서 쉬고있더라ㅋㅋ
그리고 신부는 수녀, 신도들이 수발하지 그렇다고 수녀들은 본인들 일 본인이 하시냐? 아니ㅋㅋ 수녀는 신도들이 수발 들고 있음ㅋㅋ
수녀 불쌍하다고? 걍 그들도 신도들 부려먹는 종교인일뿐ㅋㅋ 월급 못받는다고 신도들한테 이거 사내라 저거 사내라 함ㅋㅋㅋ
요즘 종교인들 중에 찐으로 수행하는 그런 존경받을만한 분들 손에 꼽음
나머지는 걍 다 사람임 스스로 수행자라고 하기도 부끄러울 사람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