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진수 참교육 보다가 빡쳣나봐

작성자마늘을 굽자 먹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17,854 목록 댓글 27

똥토쉬 다 지리며 운다 이딴말살다살다처음들어봄 개쳐웃는중 아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룰루메론 | 작성시간 26.06.16 ㄹㅇ 누가 소년재판 학교버전이라는데 절~~대 아니고 그냥 모범택시 저렴이버전
  • 작성자묻지마 | 작성시간 26.06.16 참교육이라는 단어부터 저급한데 내용도 저급한가보네
  • 작성자니잘났다그래 | 작성시간 26.06.17 엄마가 재밌다길래 앉았는데 이제부터 널 참교육한다 이러길래 바로 일어남 아 뭐냐고 진짜
  • 작성자로웨나래번클로 | 작성시간 26.06.17 똥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앙버터소금빵 | 작성시간 26.06.17 똥토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