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중소아이돌 국가에서 지원금 주는 거 자꾸 까글 올라오길래 앙딱정

작성자마크 미첨|작성시간26.06.16|조회수26,920 목록 댓글 161

가독성좋으라고 줄바꿈 많이 넣은 거임 여시소리하면 니얼굴 이준석

 

 

https://www.kocca.kr/kocca/pims/view.do?intcNo=126D00110001&menuNo=204104

1) 사업 이름부터 [글로벌 도약 지원사업]임

그냥 용돈 주는 거 아니고 해외에 케이팝 알리라고 지원해주는거임

 

2) 원래 국가에서 중소기업 및 문화산업(영화, 게임 등) 지원 많이 해줬음

3) 걍 꽁돈도 아니고 해야하는 지원받는 회사들은 사업과제가 있음

 

4) 개나소나 해주는 것도 아니고 신청서 다 받아서 심사하고 지원해주는 거임

https://www.kocca.kr/kocca/pims/view.do?intcNo=126D00110001&menuNo=204104

https://www.bizinfo.go.kr/sii/siia/selectSIIA200Detail.do?pblancId=PBLN_000000000119102

 

5) 그렇다고 유령그룹 대충 뽑아다가 해처먹는 것도 아님

: 이를 통해 리센느, 싸이커스, 튜넥스, 키라스, 캔트비블루, 82메이저, 빅오션, 유스피어, 엑신, 에잇턴 등 10개 그룹의 해외 진출이 속도를 내게 됐다. - https://www.munhwa.com/article/11595921

 

 

어떻게 보면 국가가 케이팝을 하나의 문화산업으로 인정하고 지원+협회 같은 곳에 안 주고 직접 투자해서 좋은 건데

돌팬 많은 준방에서조차 이 사업에다 ㅈㄹ, ㅂㅅ, 돈낭비 소리 나오는 게 슬퍼서 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탓일가요 | 작성시간 26.06.17 다행이다 핫플 올라왔네 어제 설명 잘 읽었어
  • 작성자제쥬삼다수 | 작성시간 26.06.17 옷브랜드들도 지원해줌… 다들 심사받아야하지만
  • 작성자6년차 방장 중 | 작성시간 26.06.17 생각보다 정말정말 다양한 지원이 잇은
  • 작성자라이키잇 | 작성시간 26.06.17 원래 국가에서 중소기업 지원 이것저것 많이해주고 저거 선정되려면 기획서 등등 서류 진짜 개빡세게 준비해야됨ㅠ 선정되고도 이것저것 보고 착실하게 해야되고ㅜㅠ무튼 저거 신청하고 선정된 엔터들이 일잘하는거임..국가가 바보도 아니고 허투루 지원해주는거 아님ㅠㅠ
  • 작성자Haepari | 작성시간 26.06.18 진짜 지원사업으로 삥땅친다고 하는거 몰라서 하는이야기....
    지역재단에서 하는 거도 하나하나 증빙하고 협약기간 끝나고도 2-3년동안 부정수급 관리해서 적발되면 다 뱉어내야됩니다ㅎ

    인건비 빼돌리는거도 쉽지않아요. 지원금으로 못쓰는 사업들도 콘진원에 많고 그럴경우에는 자기부담금으로 인건비 편성해야됨(걍 회사돈)

    조금만 찾아보면 깔만한 내용이 아닌거 바로안다고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