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강동원이 반대해서 음방 못한 박지현을 위해 서인국이 엠카에서 듀엣 무대 해준다고 함ㅋㅋ

작성자샤옹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0,590 목록 댓글 8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6177020

영화 '와일드씽' 공약으로 음방 출연하고 싶어했으나
강동원의 반대로 못한 박지현

어제 tvN 새 월화드라마
'내일도 출근!' 제작발표회에서 서인국이

https://x.com/bbangtoa/status/2066398898579812728

시청률 10% 달성하면 박지현이랑
엠카에서 듀엣 무대해준다고 함ㅋㅋ
근데 그 와중에 박지현 공약 2%ㅋㅋㅋㅋ
진짜 음방이 얼마나 하고 싶은 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현이 원래 노래 욕심이 많다고 함ㅋㅋㅋ

서인국&박지현 듀엣 무대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시밈 | 작성시간 26.06.17 헐 서인국잘생겨졋네
  • 작성자사라사라왁 | 작성시간 26.06.17 원래 개봉전부터 봐야지 생각하다가 강동원 저 발언보고 보고싶은 마음 싹 사라져서 안 봄
  • 작성자다 그렇게 산다는 말에 지지마 | 작성시간 26.06.17 강동원 노력 좀 해라
    박지현 본 받아
  • 작성자언성을높이지말자고 | 작성시간 26.06.17 강동원 너무하네ㅡㅡ
  • 작성자1225회 로또 1등 당첨자 | 작성시간 26.06.17 강씨 ㅋㅋㅋㅋ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