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경기장 쓰레기 청소 때문에 싸움난 일본인들 근황 작성자758291|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콜리타 작성시간26.06.16 최소한 울나라 뉴스엔 나오지말아야지 보여주기식인거 뻔히 보이는데 어쩌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사랑해천사 작성시간26.06.16 민족 청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래희망은 귀여운 할머니 작성시간26.06.16 아우 이게 드디어 이런식으로 퍼지는구나 깔깔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지만 상원아! 작성시간26.06.16 방사능이나 바다에 버리지마라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침약 작성시간26.06.16 음 …. 이젠 굳이 알려주지않아도 저 나라 실체가 세계에도 잘 알려지고 있구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라이아냐이거 작성시간26.06.16 꿀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욱쿼카 작성시간26.06.16 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모언니 작성시간26.06.16 집이나치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낀 근 낀 작성시간26.06.16 진짜 ㅂㅅ같음 집안일은 쳐안하면서 저런 데선 외국인들이 칭찬해주니까 거룩해져가지고 저러고 있는 꼬라지가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공수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ugaa 작성시간26.06.16 ㄹㅇ 저거 뉴스 나오길래 개꼴값이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16 일본 과거사 부정, 위안부 부정하는 이유도 사실 "외국이 일본을 안 좋게 볼까봐"인것만 봐도... 저거 진심으로 일종의 정병인거 같아... 모든 자아가 타인의 시선으로 정의되는데 거기에 나르시시스트 기질이 더해진...이런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링 작성시간26.06.16 전세계 바다에 방사능 퍼트리면서 그깟 청소가 뭐 대단하다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림서 작성시간26.06.16 마무리 트윗 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가루우유호빵 작성시간26.06.17 일본여성들 많이 각성했네ㅋㅋ태평양에 핵쓰레기 버리면서 선진국 시민인 척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팔고니 작성시간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겉만 번지르르 실상은 실속 1도 없는거 전세계적으로 뽀록났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다요요요 작성시간26.06.17 어이구 바다에는 지들 멋대로 방사능 오염수 방류하면서 ㅋㅋㅋ이말 진짜 공감 되넼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큰기쁨 작성시간26.06.17 ㅋㅋㅋ일본 여성들 진짜 각성햇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26.06.17 오이오이 핵폐기물이나 치워라구! 우린 깨끗한 방파제를 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티나무 작성시간26.06.17 핵공격한 나라 청소 ㅋㅋㅋ 개웃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절미콩 작성시간26.06.17 일녀들 촌철살인 개웃기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