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이준석 “탈모가 생존 문제냐…건보는 정치 하사품 아냐” 작성자호기심천국|작성시간26.06.16|조회수16,820 목록 댓글 20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727122?sid=100이준석 “탈모가 생존 문제냐…건보는 정치 하사품 아냐”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16일 탈모 치료에 건강보험을 적용하겠다는 이재명 정부를 향해 “건강보험은 정치인이 생색내며 나눠주는 하사품이 아니다”라고 지적했다. 탈모치료 급여화는 이 대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떼리카노 | 작성시간 26.06.17 그나마 머리숱은 많은가봄 답댓글 작성자앤 해서브웨이 | 작성시간 26.06.17 아 뻘하게 웃기뇌 작성자돈벼락들어온다 | 작성시간 26.06.17 너는 입닫고 살아라 작성자배고파메이데이 | 작성시간 26.06.17 요즘 왜 맞말만하냐 작성자세상이미쳐돌아가네 | 작성시간 26.06.18 신기하게 맞는말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