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이준석 “탈모가 생존 문제냐…건보는 정치 하사품 아냐”

작성자호기심천국|작성시간26.06.16|조회수16,823 목록 댓글 202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727122?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떼리카노 | 작성시간 26.06.17 그나마 머리숱은 많은가봄
  • 답댓글 작성자앤 해서브웨이 | 작성시간 26.06.17 아 뻘하게 웃기뇌
  • 작성자돈벼락들어온다 | 작성시간 26.06.17 너는 입닫고 살아라
  • 작성자배고파메이데이 | 작성시간 26.06.17 요즘 왜 맞말만하냐
  • 작성자세상이미쳐돌아가네 | 작성시간 26.06.18 신기하게 맞는말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