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은 ㅈ소를 상상 못한다 작성자십육초|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르투어 쇼펜하우어 작성시간26.06.16 나도 전에 좃소다닐때 뭐 제출하러 가야하는데 “제출은 팀장급이 와서 해야된다는데요?” 하니까 “오늘부터 팀장!” 해서 팀장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저기용 작성시간26.06.17 뭔가 귀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16 정수기를 회사복지로 올려놓는 회사들한테 뭘바라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크리미이 작성시간26.06.16 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마일강쥐 작성시간26.06.16 7번 ㅋㅋㅋㅋ 이전 직장이 스타트업이었는데 팀장직급 이상이 팀원 수보다 많았음 ㅠ 대표 및 실장 3명 팀장 4명 팀원 3명 도합 10명 ㅅㅂ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세먼지나쁨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한것도 없는데 대리시켜주더니 다음회사에선 과장시켜줌 지금은 실장됨 근데 부하직원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트초코칩이세상을지배한다 작성시간26.06.17 근데 대기업다닐 때도 휴가비는 없었는데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잘났다그래 작성시간26.06.17 공청기 복지로 올려놓은 회사 못 비웃음 공청기 없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루룩짭짭맛조은라면 작성시간26.06.17 다닌지 1년 되니까 갑자기 대리가 되었다니깐요? 근데 당사자한테 말 안하고 직원정보에서 발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꿀주먹 작성시간26.06.17 진짜 상상 못하더라 통합업무하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상집가고싶지 작성시간26.06.17 우린 물사먹는다 ㄹㅇ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동조아 작성시간26.06.17 ㅈ소는 급여일에 급여 제공을 자랑스러워하는 곳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은*이루어진다 작성시간26.06.17 안 망하는 게 자랑이라고~~~~망할 듯 망할 듯 망하지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zㅋ 작성시간26.06.17 급여가 밀리지않고...경영진이 쌍욕하지 않는게 최고 자랑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니원멜론 작성시간26.06.17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17 사회생활 통틀어서 3년했는데 팀장달아주던데? 근데 이제 팀원이 없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무빈 작성시간26.06.17 ㅋㅋㅋㅋㅋ웃기다 그래도 좃소의 매력이 있음팀장님 저 이번주 금욜 한시간 일찍 퇴근할게요 - 그래라~~캐리어 끌고 출근하면- 빨리 퇴근하고 놀러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