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진수 하이닉스 찬양글 올렸다는거 존나 웃기네 작성자파블릿|작성시간26.06.16|조회수15,900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려야하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다소금 커피 | 작성시간 26.06.16 님아 한번더해줘 작성자이히리기우구추쿠키냠냠 | 작성시간 26.06.17 헐 근데 낼은 떨어질거같아ㅜㅠ 작성자일출보러갈래 | 작성시간 26.06.17 아 ㅋㅋㅋㅋㅋㅋ 진수 ㅈㄴ 웃겨 작성자김엘사핑 | 작성시간 26.06.17 다 팔자.. 작성자장장매장 | 작성시간 26.06.19 진수가 맞앗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