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노루가 다니는 길은?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6.06.16|조회수2,925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열빙어미방설마 노르웨이라 생각하셨나요?노루는 어디든지 마음대로 다닐 수 있습니다인간의 편협한 생각이 노루를 힘들게 합니다반성하세요그럼 이만 총총…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더부리부리부리부리 | 작성시간 26.06.16 작성자홈런볼악개 | 작성시간 26.06.16 존나 혼낫내 작성자이게프로야구야? | 작성시간 26.06.16 노루웨이를 보장하라보장하라 작성자아리오기 | 작성시간 26.06.16 따봉노루야 미안해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 작성시간 26.06.16 뭐야.. 엄마 나 혼났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