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MIRAGE 작성시간26.06.17 진짜 개좋아...마베 시리즈 5까지 달리고 그 뒤 시리즈도 다 재밌음...범블비 라오비 트포원까지 트포시리즈 다 너무 좋았어ㅠㅠ처음에 마베 트포보고 와 cg뭐지 진짜 미쳤다 개쩐다 미래 로봇이다 했는데 트포원까지 보고 나니까 이젠 걍 옆집 이웃 같음 사이버트론 옆동 살아요ㅎ...cg도 cg인데 얘네 서사가 진짜 재밌음 정말 너무 완벽한 시리즈물 영화(5는 빼고) 특히 트포원은 트포 오리지널 팬층한테 반응 진짜 좋았고 다들 이번 시리즈 너무 잘 뽑혔다 잘되겠다 했는데...트포원만 생각하면 오열하는 오덕이되. 넷플에 올라왓으니 다들 한번씩만 봐주실ㅠㅠ 진짜 개쩌는 영화인데 팬들만 개쩌는 걸 알아 ...너무 슬퍼 나는...시리즈마다 장비 디자인 업글해서 차종이랑 페인팅 조금씩 다른 것도 개치이는 포인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