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금 봐도 센세이션한 2007년 <트랜스포머> CG+액션

작성자Tory-|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주라통밀비스킷맛없어 작성시간26.06.16 ㄹㅇ 레전드,,, 어릴때 옵티머스랑 범비랑 누구랑 결혼할지 고민했음
  • 작성자 두부두루치기 작성시간26.06.16 진짜 bb
  • 작성자 왈랄라비 작성시간26.06.17 진심 개충격
  • 작성자 24717 작성시간26.06.17 레전드 ㄷㄷ
  • 작성자 요맘때 비요뜨 작성시간26.06.17 3부작 ㄹㅇ 웰메이드… 해리포터이후로 챙겨봤던 시리즈물
  • 답댓글 작성자 요맘때 비요뜨 작성시간26.06.17 지금 다시보니 화면도 ㅈㄴ밝고 잘보이네 왜 지금은 더 퇴보한거냐…..지금cgi들은 뭐 어두워서 구분도 안가요
  • 작성자 아몬드크로와삭 작성시간26.06.17 어릴 때 엄마아빠랑 다같이 보고 오면서 왜 우리차는 안 변할까?! 사실 우리차도 트랜스포머인데 우리가 안 볼 때 변하는거 아닐까? 막 이런 얘기하면서 왔던 기억… 진짜 너무 재밌고 멋졌어ㅋㅋㅋ
  • 작성자 MIRAGE 작성시간26.06.17 진짜 개좋아...마베 시리즈 5까지 달리고 그 뒤 시리즈도 다 재밌음...범블비 라오비 트포원까지 트포시리즈 다 너무 좋았어ㅠㅠ처음에 마베 트포보고 와 cg뭐지 진짜 미쳤다 개쩐다 미래 로봇이다 했는데 트포원까지 보고 나니까 이젠 걍 옆집 이웃 같음 사이버트론 옆동 살아요ㅎ...cg도 cg인데 얘네 서사가 진짜 재밌음 정말 너무 완벽한 시리즈물 영화(5는 빼고) 특히 트포원은 트포 오리지널 팬층한테 반응 진짜 좋았고 다들 이번 시리즈 너무 잘 뽑혔다 잘되겠다 했는데...트포원만 생각하면 오열하는 오덕이되. 넷플에 올라왓으니 다들 한번씩만 봐주실ㅠㅠ 진짜 개쩌는 영화인데 팬들만 개쩌는 걸 알아 ...너무 슬퍼 나는...시리즈마다 장비 디자인 업글해서 차종이랑 페인팅 조금씩 다른 것도 개치이는 포인트임
  • 작성자 블루와 오트밀 작성시간26.06.17 충격적이엿지진짜
  • 작성자 겨울꽝패 작성시간26.06.17 진짜 좋아햇는데..
  •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6.17 나 진짜 이런거 너무 좋아하는데..적당한 미국식 유머와 화끈한 때려부시기 그리고 돈냄새나는 CG 모든걸 갖춘마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